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털중나리

 

 

 

 

 

 

내가 사는 고향 뒷산에도 털중나리가 핀다

이 녀석은 아주 먼데에서 온 귀한 손님이라 정성 것 모신다ㅎㅎ

 

 

 

 

 

 

 

 

 

 

 

 

 

 

 

 

 

 

 

 

 

 

 

 

 

 

 

 

 

 

 

 

 

 

 

 

 

 

 

동강할미꽃이 핀다는 동강에서

우린 털중나리를 만났다

 

길고도 넓은 강은 유유히 흐르고 있었다

쌩초보 우린, 우리도 동강에 왔다며 호들갑을 떨었다

동강이 뭐시라꼬? ㅋㅋ

 

여기를 지나는 길이였는데

고맙게도 털중나리 녀석이 차를 세우게했다

동강을 구경하게 해 준 고마운 꽃과 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