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통도사의 봄

 

 

 

 

 

 

경주 세미나 마치고 곧 바로 통도사로 달렸다

1년만에 다시 본 통도사의 주변은 변함 없는 그대로의 모습..

마음까지 평온해 진다.

 

 

 

 

 

 

 

 

 

 

 

 

 

 

 

 

 

 

 

 

 

 

통도사의 봄을 보는 순간

나는 나도 모르게 와 ~ 와우를 외치고 있더라 ~

 1년 세월이 엊그제 같았는데 어김 없는 자연의 법칙은 우리들 앞에 와 있었다.

 

 

 

 

 

 

 

 

 

 

 

 

 

 

 

너무 예쁘서 어느 하나 빼 놓을 수가 없어 모두 올려 본다

예쁘도 너무 예쁘 ㅎㅎ

 

 

 

 

 

 

 

 

 

 

 

 

 

 

 

 

 

 

 

 

 

 

 

삐카번쩍한 카메라들이 여기저기에서 홍매를 겨누기도 하고

봄 나들이 아짐들은 폰카로 열심히 봄을 담는다

꽃 만큼이나 아름다운 모습들...

 

 

 

 

 

 

 

 

 

 

 

 

 

 

 

 

 

 

 

 

 

 

 

 

 

 

 

 

 

 

 

 

 

 

 

이제 며칠만 지나면 우리의 고유 명절 설이네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설 맞으시고 이웃님들 모두 행복하세요..

 

 명절 선물은 은은한 매화향기 보내드립니다 ㅎㅎㅎ

 

 

                                                                                                               2015년 02월15일